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3 여름 한정판 초코파이 수박맛 [후기]

by 심심한 대학생 2023. 8. 4.
728x90
SMALL

 집 앞 하나로마트에 장 보러 갔는데 초코파이 수박맛이 있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한 박스(12개입)에 4,300원 정도 했다. 어릴 때는 초코파이보다는 몽쉘이나 오예스가 더 좋았는데 훈련소 때 종교활동에서 준 초코파이를 먹고 난 후에는 초코파이도 맛있게 먹고 있다.

 

 초코파이도 정말 오랜만에 먹는 것 같다. 자취를 시작하고 나서 식비에 쓰는 돈은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정말 천차만별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주말알바만 하고 있어 배달음식을 시켜 먹는 건 비용적으로 너무 부담스럽고 그나마 해 먹거나 가격이 저렴한 것을 먹게 되는데 해 먹는 것도 한 끼로 끝나는 것들이 아닌 해놓고 오랫동안 먹을 수 있는 김치종류나 장아찌 같은 종류가 저렴하고 오래 먹을 수 있어 좋다. 이번에 산 초코파이도 4,300원대 가격에 12개면 간단한 아침밥 정도로는 12일은 해결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다.

 

728x90

 

 초록색에 수박 줄무늬까지 정말 수박처럼 생겼다. 보는 재미도 있는 것 같다. 향은 수박보다는 아이스크림 수박바 향에 가깝다. 포장박스 뒷면에 냉동실에 3시간 얼려먹으면 맛있다고 나와있어 나도 얼려먹어 봤다. 

 

SMALL

 

 초코파이 속도 수박처럼 분홍색으로 되어있다. 수박씨처럼 초콜릿도 조금씩 들어가 있다. 수박바 맛에 초콜릿도 들어가 있고 얼려먹으니 맛도 맛있었지만 지금처럼 더운 여름에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얼려먹기도 했고 수박맛이라 그런지 확실히 그냥 초코파이보다 퍽퍽한 느낌도 덜 하고 가벼운 재미있는 맛이었다. 나는 맛있었다! 하지만 수박바를 싫어하는 지인이 먹었을 때는 별로라고 했다. 호불호가 있는 맛인 듯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