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수납 정리 추천 상품 - 와이어 수납박스 / 다이소 수납박스

by 심심한 대학생 2023. 2. 16.
728x90
SMALL

 자취를 시작하고 짐정리를 하다 보니 생각보다 짐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 옷부터 시작해서 책, 전자제품등 정리할 것들은 많은데 원룸형태의 방이다 보니 마땅히 정리할 곳이 없었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 방법은 수납박스에 짐들을 넣고 침대 밑에 넣어 놓기로 한 것이다. 그래서 인터넷에 여러 수납박스를 찾아보던 중 다이소에도 수납박스를 판매한다는 것을 알게 됐고 곧장 다이소로 가게 되었다. 자취경력이 길지 않지만 짧게나마 하면서 느낀 것은 웬만한 것들은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하기도 하고 가성비 좋다는 것을 알게 됐다. 복학이 얼마 남지 않아 마땅한 알바도 구하지 못하고 있는 이런 상황에서는 돈을 조금이라도 아껴야 하기 때문에 나한테는 꼭 필요한 존재이다. 그럼 바로 다이소에서 구매한 와이어 수납박스를 소개해 보겠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와이어 수납박스이다. 가격은 5,000원인데 다이소에서 제일 비싼 가격이다. 그래도 인터넷에서 배송비까지 합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이다. 크기는 가로로 넓은 거, 세로로 넓은 거, 높이가 높은 거 낮은 거 등 다양하게 있었다. 디자인 또한 다양하게 있어서 내 방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내가 구매한 수납박스의 크기는 가로 50cm, 세로 40cm, 높이 22cm이다. 내 침대밑 공간의 높이를 생각해서 샀다.

 

728x90

 

 안에는 이렇게 생겼다. 양옆과 안쪽에 철사로 고정하게 되어있는데 이점이 좋았다. 튼튼하기도 하지만 나중에 사용하지 않을 때나 어디 갖고 갈 때 접어서 가면 부피도 줄고 편하기 때문이다. 또 앞부분에 투명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지퍼로 된 문이 있는 점도 좋았다. 수납박스에 넣어놨다가도 갑자기 필요할 때가 생기는데 이럴 때 위에서부터 뒤적거리면서 꺼내지 않아도 되고 바로 앞에 있는 지퍼를 열어 꺼낼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또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내가 무슨 짐을 넣어놨는지도 쉽게 알 수 있어 좋았다.

 

SMALL

 

 디자인도 맘에 들었다. 화이트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크기가 큼에도 불구하고 집이 좁아 보이지 않는 점이 좋았다. 아직까지 쓰면서 단점은 찾지 못했다. 벌써 2개나 사서 사용하고 있는 만큼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나 같은 경우는 전역 후 자주 사용하지 않는 군복과 군화를 넣어놨다. 나중에 예비군 갈 때나 사용할 테니 이렇게 수납박스에 넣어놨다. 필요할 때가 와도 앞에서 편하게 꺼내면 되니 좋은 것 같다. 또 지금은 겨울이라 겨울옷들이 옷걸이에 걸려있고 여름옷들은 아직 구매하기 전이라 수납박스를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나중에 여름이 되면 겨울옷들은 수납박스에 넣어둘 예정이다. 이때쯤 되면 아마 수납박스를 1개에서 2개쯤 더 구매하지 않을까 싶다. 앞으로도 자취하면서 다이소에서 구매한 유용했던 제품들을 소개해볼 예정이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