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자와 맥주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곳 [춘천 - 피맥하우스]

by 심심한 대학생 2023. 8. 23.
728x90
SMALL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춘천에 갔다. 대학이 강릉이다 보니 강릉에서 자취하고 있지만 가끔씩 본가에 가서 맘 편히 쉬는 것도 좋은 듯하다. 노래방에 갔다 저녁메뉴를 고민하던 중 배도 채우고 시원한 맥주도 먹고 싶어 춘천 피맥하우스를 가게 됐다.

 

 남춘천역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편하고 주변에 다른 먹을만한 곳도 많다. 가게외부는 인공잔디가 깔려있고 야외에서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2개 정도 있었다.

 

728x90

 

 가게 내부는 넓고 깨끗했다. 주문은 책상에 붙어있는 QR코드를 이용해 주문해야 했는데 신기했다. 영업시간은 매일 17:00 ~ 01:00까지 하는데 라스트 오더는 23:50이다. 우리는 두기자 피자(27,000원)와 맥주를 주문했다. 피자는 페퍼로니피자와 트러플머쉬룸피자로 선택했다.

 

SMALL

 

 피자가 엄청 컸다. 두께가 두꺼운 편은 아니었지만 그만큼 넓어서 적지 않은 양이었다.. 설명에는 3~4명에서 먹기 좋은 양이라고 나와있었는데 둘이서 배부르게 다 먹었다. 보통의 피자처럼 잘라주지 않고 정말 맥주안주처럼 현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바둑판모양으로 잘려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먹기 편하고 좋았다. 

 

 콘 샐러드도 같이 나오는데 피클도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느끼 해질 때쯤 한 번씩 먹어주면 맛있고 좋았다. 오랜만에 춘천에 갔다 오고 친구도 만나고 맛있는 것도 먹었더니 재미도 있었고 오랜만에 쉬는 기분도 들어 좋았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