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U 매일우유 바닐라 크림빵 [후기]

by 심심한 대학생 2023. 9. 11.
728x90
SMALL

 저번주에 갑자기 빵이 너무 먹고 싶어 집 앞 편의점에 빵을 사러 갔다. 매번 먹던 연세우유 빵을 먹을까 했는데 이번에 매일우유빵이 있어 사 와봤다. 

 

 크기는 연세우유빵과 거의 똑같다. 가격은 3,600원이다. 크림빵들은 다 비싼 것 같다. 그만큼 맛있고 양도 많지만 비싸서 자주 먹지는 못하는 거 같다. 칼로리는 454kcal로 역시 크림빵답게 높다. 개인적으로 바닐라크림을 좋아하지 않아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728x90

 

 겉은 쫀득한 식감의 빵이었다. 크기도 성인손만 한 크기로 혼자 먹어도 만족스러운 크기였다. 

 

SMALL

 

'

 빵 안에 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었다. 빵도 촉촉한데 크림도 많이 들어있으니 식감도 좋고 달달해서 좋았다. 주변 사람들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분명 달달하고 크림도 많이 들어있어 맛있는 크림빵인 건 맞다. 단지 바닐라 맛이 내 취향이 아니라 이번에 먹어본 것으로 만족할 것 같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