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열대어/관상어 사료 보관용기 추천 - 다이소 곡물용기

by 심심한 대학생 2023. 9. 25.
728x90
SMALL

 물생활을 하다 보니 여러 종류의 사료가 내 자취방에 쌓여가고 있다. 이것도 좋아 보이고 저것도 좋아 보이고 또 새로운 어종을 데려오면 잘 먹는 사료를 찾기 위해 다양한 사료를 사다 보니 그렇게 되기도 한다. 이번 같은 경우는 구피를 키우다가 갑자기 하스타투스를 키우고 싶어 어종을 바꿨는데 구피는 떠 있는 사료를 먹고 하스타투스는  침각성 사료를 먹다 보니 종류가 더 많아진 것 같다. 여러 종류의 사료가 모이니 아무래도 좁은 자취방에서 보기에 통일감도 없고 어지럽려 져 보이길래 사료통을 구매하기로 했다!


다이소 - 열고 닫기 쉬운 곡물용기 300ml (1,000원)

품번 - 1036721

 인터넷쇼핑에서도 다이소에서도 마트에서도 적당한 용기를 구하기 위해 열심히 찾아다녔다. 개인적으로 사료보관통으로 생각한 기준으로는 1. 적당한 용량이다. 사료를 구매할 때 소량을 구매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잘 먹는 사료를 찾게 되면 어느 정도 양을 늘려서 구매하게 된다. 때문에 그렇게 적지도 많지도 않은 용량을 구해야 했다. 2. 밀폐가 가능한 용기이다. 사료는 건조상태로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보관하려면 아무래도 습기가 들어가지 않게 밀폐가 가능한 용기가 필요했다. 3. 정사각형 용기이다. 이건 개인적인 이유였는데 자취방에 있는 어항이 35 큐브이기도 하고 축양장도 정사각, 자취방도 정사각, 어항도 정사각, 옆에 협탁도 정사각... 그냥 보기 좋게 정사각형을 구하고 싶었다.

728x90

 

 라벨지를 이용해 뚜껑에 사료이름과 유통기한도 붙여줬다. 사실 어종을 구피에서 하스타투스로 바꾸면서 테트라구피와 테트라민은 사용할 일이 많이 없을 것 같기는 한데.. 혹시 나중에 어항이 늘어나 구피를 다시 기를 수 도 있기 때문에 남겨뒀다. 나중에 하스타투스에게 줄 러브라바 3호도 추가로 구매할 예정이라 통도 하나 더 살 예정이다.

SMALL

 

 테트라프로에너지 250ml 한통 다 들어간 모습이다. 옆에는 테트라 비트 주고 남은 건데 같이 넣어두니 통일감도 있고 봤을 때도 깔끔해 보여서 좋다. 구매할 때 오는 원래 사료통도 나쁘지 않지만.. 좁은 자취방에 조금이라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보였으면 했는데 아주 만족한다! 역시 자취하면서 다이소는 필수인 것 같다!

728x90
LIST

댓글